먹.다.먹.다. EAT & DIET

홍대 칵테일바, '빠G'에서 칵테일즐기기

먹기/알코올을 향해~!

☆홍대 데이트장소, 칵테일바 빠G에 가다



 요즘에 날이 추워져서 데이트 장소 찾기가 어려워요. 밖을 돌아다니자니 너무 춥고 미세먼지가 많아서, 데이트 계획을 짤 때 고민이 많아요.  저는 데이트를 하면 애인과 보통 오후에 만나서 저녁 늦게까지 함께 있어요. 요즘에는 늦은 저녁이 되면 기온이 영하까지 떨어지더라구요. 이날 데이트때는 홍대를 헤매었는데요. 저녁을 먹고 홍대 거리를 구경하다가, 애인이 잘 아는 바(?)가 있다고 해서 거기로 갔어요. 





 홍대에 의외로 괜찮은 칵테일 바가 많이 없어요. 썰스데이 파티도 자주 갔었는데, 거기는 시끄럽고 활달한 분위기 잖아요, 노래도 크게 틀어져있고요. 그런 바는 꽤 있는데, 이렇게 조용하게 힙한 분위기의 바는 처음이었어요. 여기 홍대 칵테일바 빠G는 조용하면서도 힙한 음악이 틀어져있는, 홍대스러운 바에요.



빠G는 홍대 상상마당 맞은편에 있어요.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빠G로 들어가는 입구.


빠G로 내려가는 길이에요. 뭔가 마법세계로 가는 듯한 으스스한 분위기에요. 상상마당 근처에 클럽이나 감성주점이 많아서 굉장히 시끄러운데, 여기는 노래도 좋은데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라서 조용히 얘기하기도 좋아요. 들어가는 길은 굉장히 가팔라서 조심해야해요. 양옆의 커튼이 뭔가 독특한 분위기에요.






데킬라 선라이즈와 미도리사워.


저는 데킬라 선라이즈를 시키고, 애인은 미도리사워를 주문했어요. 데킬라 선라이즈와 미도리사워 둘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미도리가 형광으로 반짝이는게 너무 예뻐요..ㅜㅜ 데킬라 선라이즈는 섞어서 가운데 부분을 마시라고 사장님이 그러셨어요. 둘 다 마시기 아까운 비주얼이에요.




각종 술들과 잔들이 즐비해있다.





여기에는 주문할 수 있는 칵테일 종류도 다양하고, 양주도 주문할 수 있어요. 음료들도 맛있으니 추천해요. 저는 달달한 칵테일을 좋아해요. 저처럼 달달한 칵테일 좋아하시면 데킬라 선라이즈나 데킬라 선셋, 미도리 사워, 준벅, 칼루아밀크 등 추천드려요. 달달한 술은 여성분들도 마시기 좋아요. 저는 칵테일에 포함된 음료를 잘 살펴보고, 오렌지주스나 크렌베리주스 등 달달한 과일주스가 포함된 음료나, 엑스레이티드나 깔루아 같은 달달한 리큐르가 포함된 칵테일을 고르는 편이에요.





한켠에서 다트를 할 수 있다.


다트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당! 그리고 한쪽에는 대형스크린이 있어서 원하는 음악을 선곡할 수 있어요. 대형스크린에서는 뮤비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답니다. 좋아요 좋아~~ 




'먹기 > 알코올을 향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울산 복순도가 생막걸리로 파티하기!  (0) 2018.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