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막이 너무 땡겨요..파전나라가고 싶다
☆여름에 존맛탱 파전집 발견했는데, 지금 가고 싶다now☆
파전, 김치전은 집에서 먹는게 최고라고 정말 자부하고 있었는데,, 사실 경희대 파전집도 내입에는 안맞았는데... 역시 젊은이들의 거리인 건대 말고 노련한 분들이 더 많이 가는 구의에는 숨겨진 맛집이 많습니다...!! 지난 여름에 발견한 맛집인데, 집에서 먹는 거 말고 밖에서 먹는 전 중에 처음으로 가성비가 좋다! 또 가고 싶다! 는 생각이 들게하는 파전집! 야밤에 지금 야식으로 먹고 싶어서 사진이라도 다시 봅니다..
굉장히 조그매요!! 안락해요!! 건대있는 전집이 전부다 가성비가 별로여서 구의쪽을 찾아보다가 득템한 곳인데, 뭐 전집이 거기서 거기지 하고 들어갔는데, 그랬던 나의 생각은 정말 오산이었고요.. 막걸리도 맛있었지만, 막걸리보다는 전이 더 맛있어요. 비오는날 다시 가겠다고 다짐했는데, 다들 바빠서 한번을 못가고 벌써 겨울이 되어버렸..ㅠㅠ
막걸리 따르느라 집중한 입술보이나여.. 막걸리도 꽤 여러 종류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름때 일이라 그냥 입 속에 연근전 맛이 맴돌 뿐, 막걸리는 기억나지 않습니다.. 그래도 막걸리 안주로 딱이에욤!!!
이거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만얼마였던것 같았는데.. 가격이 이만원 전후였어요! 여태 집에서 먹는 전이 제일 맛있는 줄 알고 있었는데, 엄마가 해주는 전 맛을 따라올 게 없었는데... 인생전이에오.. 경희대파전보다 맛있어오.. 저기 연근전 보이세요..? 이거 먹고 집에서 해먹었는데, 저 맛이 안나와요.. 아삭하고 짭짤한 저거 눈치보면서 제가 거의 다 먹었어욬ㅋㅋㅋ두부전도 평소에는 안좋아하는데,, 왤케 맛있었을까요...
솔직히 모듬전 먹고 배불렀는데(저녁먹고와서..) 저거 파전 또 시켰던 걸로 기억해요. 근데 모듬전이 젤 맛있어요..! 주변에 보니까 딴 것도 많이 시키던데, 무슨 무침 무슨 국물 이런거.. 담에가면 저녁 안먹고 그거랑 모듬전이랑 먹을거에요.. 핳 남친이랑 건대서 데이트할때 여길 갈껄.. 이번달 내로 여기 꼭 가기를 다짐합니다!(돼지약속)